행사장을 기획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가구 구성입니다.
행사장의 공간의 분위기를 결정짓고, 동선과 효율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 바로 가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기업상담회 현장 설치 후기를 통해
행사에 최적화된 가구렌탈 구성법을 소개합니다.
가구는 단순히 자리를 채우는 도구가 아닙니다.
어떤 공간에 어떤 기능이 필요한지를 먼저 파악한 후,
목적에 맞는 형태와 배치를 구성해야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가장 복잡한 공간은 바로 ‘상담관’입니다.
이럴 때는 전시가구렌탈을 문의주시면 렌탈 전문가들이 상담을 통해 배치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테이블·의자를 배치해 구역별 정돈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테이블별로 입간판을 활용해 구역별로 구분을 줄 수도 있습니다.
상담이나 정보 제공을 위한 테이블에는
이동성이 좋으면서 내구성도 갖춘 사무용가구렌탈이 필요합니다.
단단한 책상과 행사용 의자들을 활용하고 테이블 커버를 씌워 통일감을 줌으로써 집중도를 올려 행사 운영진이나 참가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공간 구성도 사전 확보
2. 목적별 구역 정리 (예: 접견실 / 상담관 / 안내데스크 등)
3. 가구 품목 리스트 및 수량 산정
4. 렌탈 업체와 상세 동선 및 설치일정 조율
알앤텍은 수많은 전시회, 설명회, 기업 행사 경험을 바탕으로
행사 목적에 최적화된 가구렌탈을 제공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양한 설치 사례들을 살펴보고 25년 경력 렌탈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추진력이 강한 일잘러들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알앤텍 사무가구 렌탈 (2) | 2025.05.16 |
---|---|
컴퓨터단기렌탈, 웹·콘텐츠 실무 대회 운영에 딱 맞는 현장 설치 솔루션 (1) | 2025.05.09 |
행사 렌탈, 기능대회·영화제 사무실 구성의 해답 (0) | 2025.04.16 |
교육기관부터 스타트업까지, 사무실을 완성하는 가장 빠른 방법 (0) | 2025.04.02 |
현장사무실 렌탈 담당자의 후기와 참고사항 (0) | 2025.03.25 |